2009년 7월 3일 금요일

윈도우7 '패밀리 팩' 형식 판매 예정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를 패미리 팩 형식으로 출시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최근 유출된 윈도우 7 버전에 속한 문구에 따라 예정일것이라는 추측이 난무하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옵션으로 라이센스를 구매하면 그 라이센스로 가정에 최대 3대까지 지원할 것이라는 말이다.

 

 윈도우7 유출본속에는  윈도우7의 패밀리팩 옵션을 추후에 권장하고 있다는 문구가있다는것)

 블로거 Kristan Kenney씨에 따르면 이 라이센스는 최근 유출된 버전으로써 "만약 당신이 적합한 패밀리팩 유저라면 당신은 패밀리팩이라고 표시된 카피로 한 가정에 최대 3개의 컴퓨터를 이용할수있다"고 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패밀리팩 출시 여무와 제공에대한 계획에 대해 부인하고있다.

 

 "우리는 협력업체들과 더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현재 우리는 아직 아무것도 공식 발표할 입장이 아니다."

 

 애플은 2002년부터 MAC OS X 패밀리팩으로 한 가정에 5대의 맥을 커버할수있게 해왔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도 일시적으로 윈도우비스타 울티메이트 구매 유저들에게 다른피시에 비스타 홈프리미엄을 구매시 할인해주는 정책을 펼쳤으나, 몇달후 사라졌다.

 

 이러한 옵션은 $49 로 윈도우7 홈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 그리고  $99로 윈도우 7 프로페셔널로 업그레이드를 가능하게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러한 정책은 비스타 얼티메이트 라이선스 사용자들은 MS의 윈도7 홈프리미엄과 프로페셔널 에디션에 대해 할인된 가격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MS는 할인된 가격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을 이번달 11일까지만 진행할 계획이라고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