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13일 월요일

비지니스 관계자는 윈도우7을 건너뛸것이다?

대부분의 비지니스 관계자들이 윈도우 비스타를 생략했었다.

그러나 한 뉴스의 조사에 의하면 이번에도 또한 대부분의 기업에서 윈도우7으로 빨리 갈아타려고 하지않는다는것이다.

 

그 조사에 따르면 1000명의 IT 관계자들로부터 받은 응답에 의한것이다.

거의 60%가 현재 윈도우7을 적용할 계획이 없다는것이다.

이조사는 Quest Software's ScriptLogic unit에 의해 시행된것이다.

20000개의 배포중 1000개의 응답을 받은것이다.

 

대략 1/3의 응답자들은 2010년이 끝날떄까지는 적용시키겠다는 것이었꼬, 5.1%는 이번해까지는 윈도우7을 적용할 계획이라고했다.

몇몇 59%는 지금당장 적용할 계획은 없다 라는 응답이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7의 최종작업을 이번달 말에 할거라는 예측이다.

 

'이번조사에서 경제가 IT에 영향을 준것이 돋보였다. 30%의 응답자가 재정적 절약을위해 윈도우7의 업그레이드를 생략하거나 구매를 늦추고있다는 것이다.' 라고 Nick Cavalancia(vice president of Windows management at ScriptLogic)이 말했다.

'이것은 왜 IT 관게자들이 윈도우7의 이전을 늦추는 이유이다'라고 한다

 

이번 조사에서 윈도우7을 적용하기에 가장큰 문제점이 시간과 자원의 부족이라고 42%의 응답자가 말했다. 또한 응용프로그램 호환성이 39%로 꼽혔다.

 

 

*원문*

http://news.cnet.com/8301-13860_3-10285117-56.html

During her years at CNET News, Ina Fried has changed beats several times, changed genders once, and covered both of the Pirates of Silicon Valley. These days, most of her attention is focused on Microsoft. E-mail Ina.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PPT파일을 다중으로 뜨워놓고 작업하자~ 아주 편리한 TIP!!
    파워포인트나 엑셀을 쓰다보면 파워포인트 창이 개별적으로 뜨지 않아 불편함을 한두번은 겼으셨을 겁니다. (안 겪으신 분이 있다면.. 쿨럭.. 켁... )...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첫번째 파워포인트 파일은 파워포인트로 열어서 펼쳐놓으시고 두번째 파워포인트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여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파일 여는 법은.. 익스플로러 - 파일 -열기 -아래의 확장자를 모든 파일 형식으로 해서 열기.. 찾아여시거나, 익스플로러를 띄워서 파워포인트를 드..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