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12일 일요일

하늘의 분실물 ! 프로모션 비디오 공개

그동안 하늘의 분실물 애니화 제작으로 여러모로 시끄러운 루머가 도는 한동안이었습니다.

tvk 측의 공식홈페이지 http://www.tvk-yokohama.com/soraoto/ 는 열려있지만 자세한 정보는 알수 없었던 현실이었쬬.

하지만 얼마전 뉴타입채널 http://anime.webnt.jp/soraoto/news/ 에 PV가 공개되었네요.

생각보다 작화가 원작을 좀 따라가지못하는점이 너무 아쉬운듯?하지만 이걸로 10월 방송예정이라는 하늘의 분실물의 PV를 본다는것으로 만족 합니다.

 

스탭 정보.

원작:미나즈키 스우

감독:사이토 히사시(뱀부 블래이드, 금색의 갓슈벨 등)

시리즈 구성:카키하라 유코

캐릭터 디자인:와타나베 요시히로(뱀부 블레이드, 노을빛으로 물드는 언덕)
아카네 디자인하신분이 맡으시는군요... 원작 그림체좀 더 살려주시면 흑흑.ㅜㅠ
애니메이션 제작:AIC ASTA(뱀부 블레이드, 천체전사 선레드 등)
개인적으로 AIC 의 애니메이션의 분위기를 좋아하는지라.. 기다됩니다.
 
 
오프닝 주제가는 「Ring My Bell」
노래하는 것은 작년,「히토미소라 」라고 하는 유닛으로, 텔레비전 애니메이션 「우리 집의 여우신령님.」의 주제가 「KI-ZU-NA~아득한 사람에게」를 히트 시킨 요시다 히토미씨.
주요 캐릭터 성우진
이카로스:하야미 사오리(도화월탄 모모카, 세키레이 무스비, 여우신령님 코우 등)






 
 
 

사쿠라토모코:호시 소이치로(건담시드 키라, 최유기 손오공 등)





 

 

 

 

 

미츠키 소하라:美名(미명. 이 성우분에 대한 정보 가지고계신분 부탁드립니다.)

 

 

 

 

 

스카타 에이시로:스즈키 타츠히사

 

 

 

 

 

 

 

 

 

 

 

사츠키타네 미카코:타카가키 아야히(건담 더블오 펠트, 다카포2 아사쿠라 오토메)

 

 

 

 

 

사츠키타네 미카코:타카가키 아야히(건담 더블오 펠트, 다카포2 아사쿠라 오토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