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7일 일요일

[cover]오자키 유타카(尾崎豊 Ozaki Yutaka) - I Love You -Acoustic Cover(포지션 i love you 원곡)

오자키 유타카(尾崎豊 Ozaki Yutaka) 명곡 I love you입니다.
국내에선 포지션이 불러 더욱 유명한곡~!
요즘 방학도 다가오겠다 집에가서 연습할곡을 찾는데 진짜 죽이네요 ㅜㅠ
내겐 너무 무린가?ㅋㅋ;;
기타 커버일뿐인데 정말 감미롭네요.

와우 진짜 이거들으면서 감동...
어쿠스틱 기타 매력도 잘표현한것같으면서 역시 일반 영상보다 스튜디오 장비가 같추어진 장소에서 촬영된것이라 소리도 매우 감미롭네요 ㅜㅠ
얼른 연습하고프다..

여름방학때 연습할곡 하나더 늘었네 ㅋㅋ
요분꺼는 기타배울때 보시면 좋을듯.. 기타가 근접 촬영되어서..ㅋㅋ 목소리가 좀더 감미로우시면 좋을텐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