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8일 월요일

[web] 현시국에서 가장필요한 Tor 인터넷 우회하기~!

요즘 참...

내 의사표현 똑바로 못하는 벙어리 인터넷을 해야하는 시국에....

ㅜㅠ 그나마 우리의 목을 축여줄 단비 같은  프로그램이 하나 발견되었네요

 

이름하여 Tor! 토~

그 웩하는 토~가 아니라 Tor입니다.

공식사이트는

http://www.torproject.org/

 

우선 들어가면


여기서 살포시 '다운로드'를 클릭~
놀란것은
무려 3가지 운영체제를 지원합니다.
윈도우, 맥, 유닉스(리눅스)!
아래 링크를 통하여 다운받으셔도 됩니다.
맨왼쪽게 안정화버전이네요.
--------------------------------------------------------------------------------
윈도우
비스타, XP, 2000, 2003 서버, 밀레니엄, 98SE 0.2.0.34 (sig) 0.2.1.15-rc (sig) 설치 매뉴얼 맥Mac
Universal Binary (OSX 10.4 & 10.5) 0.2.0.34 (sig) 0.2.1.15-rc (sig) 설치 매뉴얼 맥Mac
PowerPC Only (OSX 10.3) 0.2.0.34 (sig) 0.2.1.14-rc (sig) 설치 매뉴얼 리눅스/유닉스
Redhat/CentOS, Fedora, Debian, Ubuntu, SUSE 리눅스/유닉스 다운로드 페이지 설치 매뉴얼
윈도우 버전을 살콤히 눌러서 받아봅니다.

전 파폭을 안쓰기때문에 다음다음해서 그냥 넘겼는데
파폭을 쓰시는분은 설치 옵션선택중 Torbutton이라는 확장기능설치하시면 더욱 좋다고합니다.
이유는 아래 주의사항에 적혀있네요 ^^;;

* Tor에서 전하는 주의사항 *

주의사항: Tor가 제대로 작동되길 원하신다면?

아래내용을 펼쳐보세요

펼치기


그럼 이제 설치가 완료되고 실행된 모습입니다.

마치 이와 유사한 프로그램 Ultra Surf와 비슷한 모양이군요

맨위 커넥트상태를 보시면 연결되었다고나오네요


밴드 위드 그래프는 잘 돌아가고있네요 ㅋㅋ

전송량 잘돌아가고있고요

로그 보시면 맨아래 성공적으로 되었다구 나오네요 ㅋㅋㅋ



위에 Use a new identity누르시면 아마 정보가 다시 갱신되는듯합니다.


또한 쓰시다보면 트레이에

양파? 모양이 있는걸 확인하실수있습니다.^^;;ㅋ


대충 작동원리가 이렇다고하네요..파코즈 반용휴님 글참조


이상 간단한 우회 프로그램 토르? 의 소개였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