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3일 수요일

[System]AhnLab Smart Defense 베타 테스트기-1부

 

 

 

 

안랩에서 6월 1일부터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 AhnLab Smart Defense 테스트기입니다.

우선 우연히 이글루스 검색투어를 하다가 정보를 입수하여 바로 테스트에 돌입.~

그런데 제가 전문가가아니라 너무 전문적 테스트기는 기대하지말아주세요~

 

 

1.우선 안랩 공식 사이트 http://home.ahnlab.com/ 로 향합니다.~

들어가자 마자 플래시가 2단계지나가면 ***베타테스터모집*** 임마 일루와바~ 하는식으로

쫙 벌어집니다.

당연히 바로 들어가줍니다.!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베타테스트 모집 안내가 나오네요

 

파일 다운로드

32bit 베타 프로그램 다운로드64bit 베타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이즈 : 570KB                              사이즈 : 1.62MB

[블로그 첨부파일에서도 받으실수있습니다.]

화이트페이퍼 다운로드 FAQ 다운로드

                                   

키야.... 윈도우 7지원 뿌듯하네요.. 말그대로 이제 얼마안남은듯.ㅜㅠ

전 비스타 64bit를 이용하기때문에 64비트를 받았습니다.

 

아래는 간략한 스마트 디펜서 소개~

 

 

맨처음 스마트 디펜스 를 실행하시면

아래와같은 기본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생각보다 메뉴구성이 간결하네요.. 마치 울타리 같은 간단한 프로그램을 보는듯한 디자인

어느정도의 실력을 보여줄지 궁금한 스마트디펜스군의 신상정보입니다.

 

 

내리면 트레이에 S자가 생기네요 ㅋㅋ;;;

과연 성능은 어떨까요 간단한 테스트는 2부에서 이어집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