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3일 수요일

[System]AhnLab Smart Defense 베타 테스트기-2부(完)

짜잔 드디어 본격 초 허접 베타테스트기 2부입니다.

자 웅장한 스마트 디펜서군의 식스팩은아니구 3팩 빨래판 메인화면입니다.
마지막 빨래판에 은폐진단 사용 안함으로 되어있네요.

아무래도 64bit버전은 지원이 안되는건지 아직 기능이 정상적인지않은건지
사용하기눌러도 적용이 안되더군요.

1.메인

2.본격적인 환경설정화면..
  현재상태는 기본 옵션상태입니다.
3. 아이들상태에서의 cpu와 메모리 사용률
    실시간 감시가 제대로 작동하지않는것인지 모르겠으니 cpu는 0%찍구있구요,
    메모리사용량은 2,124kb로 비교적 매우 적은 사용량이네요.


4.빠른 검사로 한번 돌려봤습니다.

음.. 그래도 Malware하나가 검출되었네요.. 나름 avast+adawre+nod32로 관리해오고 있는데 어느새 걸렸는지.. 그래도 디펜스군이 잡아줬습니다.

4.전체검사시 cpu사용률과 메모리 사용률
흠 생각외로 매우 적은 cpu와 메로리 사용률로 놀랐습니다.

요즘 백신들이 검색시에 기본 10,000kb이상의 메모리점유를 하며 cpu사용률도 10~20%이상으로 써먹는데 검사시에 매우낮은 cpu사용률을 보여주네요.. 속도는 생각보다 빠른데
검사율이 어떤지는.;;;

다른분들의 테스트기보니 기존 v3제품군보다 약간 검색률이 떨어진다고하던데,
아직 베타이니 차근차근 나아지길 기대합니다.

개인적인 소망으로서 국산백신이 잘되길 바라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